타산지석!!!

대다수의 사람들은 성공한 삶을 원하고 있다. 성공의 기준 또한 각자의 잣대가 있고 목표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누군가는 금전적인 성공원할 것이고, 누군가는 권력 성취를 목표로 하는 사람이 있을 거이고, 다른이는 세상에 이름을 널리 알리는 것을

성공이라 생각할 것이다. 그 성공이 크던 작던 간에 성공이라는 말은 모든 사람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요동치게 하는 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성공을 바라지 않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렇지만 누군나 성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성공하고 싶은 욕구가 없는 사람이 거의 없는 하지만 세상에 성공의 사다리를 올라가는 사람은 드물다. 왜 일까?

성공한 사람은 다르기 때문이다. 일반 사람들은 성공을 꿈꾸기는 하지만 꿈에서 머무는 경향이 강하다,  또한 무섭고 두렵다. 실패가

하지만 성공한 사람들의 면면을 보라. 그들은 주저하지 않는다. 생각에만 머물지 않는다. 행동한다. 스스로 확신이 들면 좌면 우고하지 않는다.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다. 일에 대한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일반 사람들은 성공만을 바란다. 하지만 성공의 그림자엔 반드시 실패가 도사리고 있다. 같이 가고 있는 것이다. 성공과 실패가.

저서는 성공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과감하게 행동할 것을 요구 하고 있다. 실패가 두려워 머물러 있지 말고 성공을 위한 여정의 걸음을 뚜벅뚜벅 걸어가는 사람에게 성공의 길이 열려 있음을 이야기 한다. 절박함과 간절함의 무기를 장착하고 성공을 향해 지금은 움직여야 할 때 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